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대구시민의료생활협동조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구시민의료생협은 창립을 준비하며 창립을 한 이후에도 무척이나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왔습니다.

수많은 논쟁을 통하여 어렵게 창립을 하였습니다. 창립 후 어렵고 어렵게 한의원을 다시 개원하였으며 제2 진료소인 다사우리연합의원을 개설하였습니다.

모든 것을 무에서 만들어 가는 어쩌면 기적과 같은 일을 이루어 내는 과정이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아찔할 정도로 무모한 도전이기도 하였습니다.

진료를 시작한지 보름도 안 되어서 한의원원장님이 사직했을 때 하늘이 무너지는 것을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다사우리연합의원을 개설하고 24시간 입원병동을 열었을 때 감동은 지금도 온몸에 짜릿하게 남아있습니다.

인건비가 부족하여 동분서주하며 돈을 구하러 다닐 적은 어찌 보면 행복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의 대구시민의료생협은 이제 천길 벼랑길을 넘어 안정적 발전의 단계를 준비하는 시기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방식으로 살아남기 위해 미루어 두었던 조합원과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협동조합의 가치를 제대로 실현하는 길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조합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의 동참을 당부 드립니다.


대구시민의료생협 이사장

Savvy Way To Get College Application Essay Services this contact form Practical Method To Get Buy Custom Essay Website Here